스마트폰게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리바리 조회 1회 작성일 2021-06-24 15:34:46 댓글 0

본문

모바일 RPG게임순위 TOP.20-6월 첫째주 접속자기준!

=====================================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bit.ly/33iduha
네이버 팬맺기 : https://in.naver.com/happy_game
문의하기 : happy9165@naver.com
=====================================
삐하~!
오늘 준비한 영상은 6월 첫째주 모바일RPG 게임순위 TOP.20입니다.
이번에는 갤럭시 런쳐의 주간접속자 순위로 준비해보았으며,
이는 영상에서도 언급되지만,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만 집계된 수이며,
애플, LG(이제는 볼 수 없겠지만...)는 포함되지 않았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저번에 댓글에서 총 접속한 숫자인지
평균인지 궁금하신 분이 계셨는데,
이는 '평균'접속자 수이고,
요즘은 장르의 특성상 자동사냥을 계속 돌려야해
대부분 PC로 접속하는 경우가 많아 실제 접속자보다
상당히 낮은 수치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냥 어디까지나 참고용 정도로만 생각해주세요^^

영상이 재미있거나 작은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댓글도 많이 달아주시길 바랍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게임순위 #모바일RPG #모바일게임추천
kwon순돌이 : 요즘 모바일이든 피씨든 스팀이든 할겜 드럽게 없음 ㅋㅋ;; 직장인의 야박한 시간생각하면서 할게없음
그나마 모바일이 접하기 쉬워서 좋긴한데 과금이 너무 심해서
블롭피쉬 : 가디언은 ㄹㅇ...






못참지
고Hi라 : 나도 그랑사가 해봐야지 친구가 재미있다고 하던데
망몽멍뭉 : 형 pc겜이 모바일로 나온 것도 추천해줄 수 있어??
New JK : 아니 곰돌이랑 말투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ㅋㅋ

꼭 한번은 해봐야 할 모바일 RPG 명작 TOP 8 [모바일게임 추천]

카테고리별 영상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오늘은 "모바일 RPG"를 주제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뭐 로그라이크, 액션, 핵앤슬래시, 전략 등등
세분화된 장르가 정말 많이 있죠?
최대한 다양하게 소개해보려고 노력했습니다.

파덕이가 고른 잊혀지지 않았으면 좋겠는 RPG게임들은 과연 어떤게 있을지!
영상에서 만나요!

#모바일게임추천 #모바일RPG #갓겜추천
너의곁에 있을게 : 이터널소드보고 시작해봤는데 재밌네요ㅋㅋ 잘하겠습니다^^
김노윤 : 최후 빼고 다해본 게임이네... 헌터스리그는 초창기때 6위 유저였는데 닉넴이 '진화'였던가 그립넹 이터니움은 몇 위 였더랑..
준 : 이터널 소드 재밌어보임
광고제거기 : 11:32
짭헤드 : 와.:갓터니움ㄷㄷ 혹시 아직도 조금씩하시나요?

모바일 RPG게임순위 6월 3주차 TOP.20 이번주 랭킹은 과연?

=====================================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bit.ly/33iduha
네이버 팬맺기 : https://in.naver.com/happy_game
문의하기 : happy9165@naver.com
====================================
삐하~!
오늘 준비한 영상은 제 채널의 토요일 정기컨텐츠!
모바일 RPG게임순위 입니다.

국내에서는 다른 장르보다 특히 RPG장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때문에 수많은 게임들이 오픈하고, 소리없이 사라지고를
반복하고 있죠ㅜㅜ 그런 게임들 중에서
언제나 높은 인기를 끌며, 화제나 많은 접속자를 유지하는
게임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의 영상을 통해
갤럭시 런쳐의 주간접속자 수를 통계를 보며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상이 재미있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알람설정까지 해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RPG #모바일게임추천 #모바일게임순위
Y.W C : 삐하~ 오늘도 재밌고 유익한영상 정말 감사해요!
3차지 : 아..아직 녹스의 여운이 남아있는겁니까 삐로상?
K Q : 원신 1위네 다시해야징
메롱즈 : 이번영상보고 파이널기어도 해봐야겠네요!ㅎㅎ(에픽세븐은 접속자수는 한참밀리는군요ㅠ)마퓨파는 3년동안하고있는데 순위가 높아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중국게임_문화침략_불공정거래_무과금이답 : 매국신이 1등이라니 참 안타깝네요.

... 

#스마트폰게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vb0b37i79mxrm.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